본문 바로가기
충청 여행 이야기

2209 아산 신정호 밤 산책

2022. 9. 26.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9월 9일 금요일, 추석 전날이다.

아침 일찍 서둘러 고향으로 향했지만 엄청난 잼을 만나 고향집에 도착하니 10시 반이 다 되었다.

아마도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제대로 가족들이 모인 것 같다.

점심 먹고 수다, 저녁 먹고 수다를 떨다가 산책을 하기 위해 신정호로 이동하였다.

<느티나무쉼터주차장>에서 부터 시계방향으로 돌아 보기로 했다.

그간 신정호를 여러번 오긴 했지만 한바퀴 돌아 본 적은 한번도 없었다.

중간에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가 있어서 편하게 한바퀴를 돌 수 있었다.

커다란 달이 환하게 빛나는 밤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