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 & 비디오 이야기

1210 COBY CDP

2013. 1. 27. 댓글 ​ 개
반응형

아이폰을 통해서 가요와 팝음악을 듣는게 너무 좋았다.

그렇지만 재즈 같이 내가 예전에 즐겨 듣던 음악은 벅스에 음원이 너무나 부족한 상황.

나는 점점 재즈에서 멀어지는 느낌이다.

나이가 들수록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인지 진득하니 오디오 앞에 앉아서 음악듣기가 어려워진다.

무슨 해결책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이폰에 내가 가진 헤드폰을 연결해서 들어보았다.

이어폰과는 또 다른 감동이 밀려온다.

그래! 헤드폰을 이용해서 내가 가진 재즈 시디를 들으면 침대에 앉아서도 재즈를 들을수 있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선 휴대용 시디피가 하나 필요하다.

어떤걸 살까 하다가 그냥 저렴한 코비 cdp를 하나 사기로 했다.

 

 

 

 

 

 

 COBY mp3 cd player MP-CD525

정말 저렴한 가격에 이런 제품을 만날수 있다니 놀랍다.

 

 

 

 

 

 열어보니 어댑터 하나와...

 

 

 

 

 

 시디피, 이어폰,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까만색이 제법 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인다.

 

 

 

 

 

 헤드폰과 연결해서 시청해 본다.

헤드폰은 오래전에 구입한 beyerdynamic DT231

 

 

 

 

 

제법 훌륭한 소리를 들려준다.

이제 침대에서도 내가 가진 시디의 음악을 들을수 있게 되었다.

과연 재즈에 대한 열정은 다시 살아날 것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