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 & 비디오 이야기

1206 아이폰 전용 무선카팩 Icar Play

2012. 7. 24. 댓글 ​ 개
반응형

저번에 usb저장장치를 꼽는 무선카팩을 구매해서 잘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mp3소스를 구해서 usb저장장치에 넣어야 하는 부담감이 있다.

mp3파일 구하기도 어렵고 고르기도 어렵고, 그래서 점점 쓰지 않게 되었다.

그러던 중에 아이폰 전용 무선카팩을 발견하였다.

약간 망설이다가 속는셈치고 구입하기로 했다.

 

 

 

 

 

 

 

 

 

 아이폰 전용 무선 카팩 아이카플레이 FS-i5F

 

 

 

 정말 작고 간단하다.

 

 

 

 아이폰에 꼽고 라디오와 주파수만 맞추면 세팅 끝.

먼저 거실 오디오와 연동해 보기로 한다.

오! 지자스! 이리 좋을수가. 선이 없는게 정말 이보다 편할수가 없다.

소파에 앉아 스맛폰으로 편하게 노래 검색하고 바로 바로 들어보고 너무나 편리하고 좋다.

물론 음질이 아주 좋다고 볼수는 없지만, 편리함이 그부분을 상쇄한다.

 

 

 

 차로 가져가서 차량용 오디오와 연동해 보았다.

역시 훌륭.

주파수는 108.0에 고정해 놓았다.

 

 

 

 앞으로 운전중에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그때 그때 바로 바로 들을수 있게 되었다. 올레~~~

 

 

 

유투브 동영상도 보면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아이폰 전용 무선 카팩 하나를 장만 하였는데, 이보다 좋을수가 없다.

나처럼 게으르고 이어폰으로 음악 듣는 걸 싫어하는 사람에겐 제격인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