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605 산청군 원지 경상도식 추어탕집 '신안 추어탕'

2016. 6. 9. 댓글 ​ 개
반응형

서울 가기전에 저녁을 먹어야 한다.

먼저 단골어탕국수에 다시 찾아 갔는데 문이 닫혀 있다.

어딜갈까 하다가 택시 기사님이 추천해 주신 추어탕집을 겨우 찾아 냈다.

 

 

 

 

원지 터미널 뒤편에 위치한 신안 추어탕.

 

 

 

 

 

이 식당의 메인 메뉴인 추어탕을 주문.

* 이 식당은 국내산 미꾸라지만 사용한다고 한다.

 

 

 

 

 

정갈한 상차림이 일단 맘에 든다.

 

 

 

 

 

반찬 중에 갈치구이와 가재미 구이가 있어서 기분이 좋다.

물론 맛도 좋다.

 

 

 

 

 

이집의 추어탕은 내가 지금까지 먹어 왔던 추어탕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다.

 

 

 

 

 

역시 내가 먹어 오던 갈아낸 추어탕이긴 한데 국물이 너무나 맑다.

추어탕이라고 알려 주지 않았다면 배추 된장국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배추 된장국 느낌이 강하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이런 스타일의 추어탕도 개운하니 맛이 좋다.

역시 지역 주민의 추천 맛집이 진정한 맛집임을 새삼 깨달았다.

다음 원지 방문때에도 이집을 또 방문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