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103 인천 차이나타운 중식당 `자금성`

2011. 3. 3. 댓글 ​ 개
반응형

신승반점을 찾다가 못 찾고 자금성에 가게 되었다.

나중에 집에 와서 검색 해 보니 신승반점은 동사무소 옆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더라는.

 

 

 

일박이일에서 은지원이 다녀갔다는 자금성.

 

 

 

 

사천짜장과 삼선짬뽕을 시킬까 하다가 그냥 짜장면과 짬뽕을 시켰다.

어차피 원조에 대한 큰 기대가 없었기 때문에.

 

 

 


 

어느 중국집에서나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

 

 

 


 

드디어 짜장면이 나왔다.

 

 

 


 

아들을 위해 시킨 거지만 나도 맛을 보기 위해 한 젓가락 먹어 보았다. 예상대로 맛은 평범.

어쩌면 평범한게 원조 스타일거라는 생각이 든다.

 

 

 

 

내가 먹으려고 시킨 짬뽕이 나왔다.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갔지만 맑은 국물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국물이 좀 텁텁하였다.

맛은 so so.

 

 

 

 

그래도 해물은 푸짐한 편.

희안하게 짬뽕안에 쇠고기가 들어가 있었다. 나는 해산물과 육고기 섞는걸 그닥 선호하지 않는데.

역시 예상했던 대로 우리 동네 중국집과 큰 차이가 없는 평범한 맛인거 같다. 큰 기대를 안 했기 때문에 별로 실망도 없다.

문득 신승반점의 짜장면이 궁금해 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