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1703 3월 세기 포토 아카데미 수강(인생사진을 위한 첫걸음)

2017. 4. 3. 댓글 ​ 개
반응형

3월에는 나 혼자 세기 포토 아카데미 강의를 듣게 되었다.

강의 제목은 '인생사진을 위한 첫걸음'

사실 김영경 작가님에 대한 정보도 하나도 없는데 제목에 이끌려서 신청을 한 면도 있다.

인생사진을 위한 첫걸음이라니 얼마나 멋진가.

3월 7일부터 3월 28일까지 총 4회의 초급 강의가 있었다.

이번 강의는 내가 어렴풋이 안다고 생각했던 것을 좀 더 명확하게 개념을 잡게 도와준 강의 였다.

특히, 노출에 대한 개념이 아주 조금은 이해가 갈 것 같기도 하다.

역시 나는 초급 그 이상도 그이하도 아니었던 거다.

4월에 있는 중급 강의도 시간이 된다면 들어 보고 싶다.

 

* 인생사진을 위한 첫걸음

http://www.saeki.co.kr/ACADEMY/2014_academy_view.asp?seq_no=157&ACADKIND=LI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