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0912 압구정로데오역 아시아 퓨전 음식점 `젠 하이드어웨이`

2009. 12. 14. 댓글 ​ 개
반응형

장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처가집 식구들이 모였다.

우리가 간 곳은 '젠 하이드어웨이'

아시안 퓨전 음식점이다.

주말에는 정식 메뉴가 안된다고 하고, 이층의 룸 스타일의 방에는 최소 주문 금액이 정하여 있다고 하니 이거참.

가 튕길 만한게 있나 보다.

그래도 사람이 많으니 이거 저거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해서 다같이 나눠 먹었다.

한국사람에 잘 맞춘 아시안 퓨전 음식(특히, 태국 음식)이 입맛에 잘 맞았다.

태국 음식이 그리울 땐 다시 와서 한번 먹어줘야 겠다.

 

 

 

젠 하이드어웨이 입구.

 

 

 


 

들어가 보니 제법 넓었다.

이층에서 내려다 보니 작은 연못도 있고.

 

 

 

 

우리는 룸 스타일의 장소에 예약을 했고, 이제 주문 들어간다.

 

 

 

 

기본 테이블 세팅이 되고.

 

 

 


 

매운 홍합 스튜, 매콤하니 맛있다.

 

 

 

 

토마토 소스에 군데 군데 파스타도 들어있다.

 

 

 


 

일식 삼겹살 찜.

 

 

 

 

크로칸떼(해산물 스파게티) 밑에는 맛있는 누룽지가 있었다.

 

 

 


 

해산물 쌀국수.

 

 

 


 

피자.

 

 

 

 

볶음밥.

 

 

 

 

너무 맛있었던 '팟타이'

 

 

 


 

굵은 면의 '팟씨유'

 

 

 


 

디저트로 시킨 삼색 아이스크림.

 

 

 

 

요건 요거트 아이스크림.

모든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다.

조금 튕길만 하군.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