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 여행 이야기

2310 강릉, 동해, 삼척 1일: 맹방해변 BTS Butter 촬영지, 덕봉산해안생태탐방로

2023. 10. 25. 댓글 ​ 개
반응형

다음 스팟은 BTS 버터 촬영지가 있는 맹방해변이다.

이곳은 작년 5월 여행 때 들른 곳인데 아내가 다시 한번 들르고 싶다고 해서 온 것이다.

작년 사진과 비교해 보니 작년에는 파라솔을 제대로 펴지 않았었다.

이번 여행에 다시 오길 잘했다.

 

 

 

 

 

 

 

 

 

 

BTS의 기운을 느끼고 근처 <덕봉산해안생태탐방로>로 이동하였다.

나는 이곳을 작년 5월 여행 때 새벽에 혼자 두번이나 왔었다.

아내는 이곳에 와 보질 못했기 때문에 오늘 오게 되었다.

그런데 이곳에 관광객이 차고 넘친다.

여기가 이리 핫한 관광지였나?

 

뭐든 때가 있는 법.

덕봉산과 연결되는 외나무 다리는 두개 다 유실된 상태였다.

분명 작년에는 두개 다 멀쩡했었다.

덕산 해변쪽에서 진입하여 탐방로를 반시계 방향으로 돈 후 대나무 숲이 감싸고 있는 계단을 올라

덕봉산 정상에 올랐다.

맹방해변과 덕산해변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였다.

우리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음 스팟은 <초곡용굴촛대바위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