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1111 세기 포토스쿨을 다니다.(나의 첫 사진 강의 수강)

2011. 11. 3. 댓글 ​ 개
반응형

평소 카메라 강의를 꼭 한번 들어보고 싶던 차에 세기 포토 스쿨 중급반을 모집한다고 하여,

세기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하였다.

왕초보인데 들을만 한지 문의를 했더니 카메라만 가지고 있으면 들을수 있다는 답변에 용기를 얻어

수강 신청을 하였다.

9월 6일 부터 11월 1일까지 총 8회 강의가 진행되었다.

(한번은 출사였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아쉽다. 많이 배울 기회였는데)

연자는 김미경 작가님.

주제는 'DSLR 촬영 스킬 다지기'

내가 원하던 사진 잘 찍는 스킬에 대한 강의는 아니었지만, 사진의 역사라든지 사진에 대한 이해라든지 평소 접할 수 없는 내용을 배웠다.

출사를 제외한 7번을 참석하고 느낀 점은 내가 얼마나 부족한지를 깨닫게 된 것이다.

다음 강좌를 신청해 볼까 했는데 역시 중급 강의라고 하신다.

미련 없이 포기하고, 내년에 초급 강의를 하면 그걸 들어 봐야 할 듯 싶다.

그래도 사진 강의를 한번 들어 봤다는데 의의를 두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