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 여행 이야기

0610 남양주 남양주종합촬영소에 가다(10월 15일)

2006. 10. 15. 댓글 ​ 개
반응형



남양주종합촬영소에 갔다.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에 놀랐다.

많은 영화가 이곳에서 찍혔다는 걸 알게 되었다.

JSA 공동경비구역 앞에서 바라 본 자유의 집이다.

 

 

 

 

 


 

 



영화 세트장 사진.

사람이 없는 때를 기다렸다가 한 컷!

 

 

 

이제 우리는 정약용선생유적지로 향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다산 문화제가 열리고 있었고, 사람도 무지 많았다.

 



위 사진은 거중기.

수원성 5년 공사를 거중기를 이용하여 2년만에 마쳤다고 한다.

정약용선생유적지에서 두물머리 산책로를 찾았으나 실패.ㅠ ㅠ

 

 

 

이어서 우리는 '오데뜨'로 향했습니다.

 



오데뜨의 외관.

백조를 닮았다고 한다. 예쁜 정원이 있었다.

 

 

 



오데뜨의 정원에서 지고 있는 해를 한 컷!

 

그러나, 식사는 오데뜨에서 하지 않고 옆에 있는 두부집에서 했습니다.

오데뜨의 음식이 별로 땡기지 않아서 였죠.

두부집에선 쌈밥을 시켰는데, 맛은 평범했습니다.

여기서 물어서 두물머리 산책로를 가려 했으나, 날은 저물어 있었고 할 수 없이 다음을 기약하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