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 여행 이야기

0609 어섬의 별빛사랑펜션 & 제부도 여행(9월 23, 24일 1박 2일)

2006. 9. 24. 댓글 ​ 개
반응형

내가 우연히 제부도에 한번 가보고 싶단 말이 내 친구 처에 귀에 들어가고, 친구의 처가 펜션을 검색하고 예약하게 되어서

우리는 어섬의 '별빛사랑펜션'에 가게 되었다.

펜션 자체로 보면 그저 그렇지만, 주변의 훌륭한 자연환경, 훌륭한 바비큐시설, 넉넉한 사장님의 마음씨가 있어서 아주

기분 좋은 여행이 되었다.

우리는 시장에서 사온 대하와 조개, 그리고 삼겹살 파티를 하고 술도 마셨는데, 다른 방에 놀러온 젊은이들은 밤새 고기를 굽고

소주를 따르고 조근 조근 얘기하고...

이렇게 젊은 사람이 많이 놀러 온 펜션은 처음이었다.

그리고 이리 밤새 술렁이는 펜션도 처음이었고....

너무 조용한 펜션만 다니다가 이리 어수선한 펜션을 오니 나름대로 기분이 업 되는 거 같다.

 

 

 

별빛사랑 펜션 외관.

 

 

 

 

 펜션 올라가는 길.

 

 

 

불꽃놀이

 


 

 

우리는 밤이 깊자 아이들과 함께 불꽃놀이를 하였다.

저쪽편에선 엄청 강력한 불꽃을 무지 쏘아 대었다. 엄청난 화력이었다.

 

 

 

 

펜션에서 빌려준 대낚시로 아이들은 망둥이를 낚아 올렸다.

펜션 바로 앞 바다가 있다는 사실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곳이다.

 

 

 

 

펜션에서 나오는 길에 드라마 촬영을 했다는 '해피하우스'에 잠시 들려 사진을 찍었다.

아담하고 귀엽지만 너무 작다는 느낌이 드는 펜션이었다.

결정적으로 최대인원 2인이라는 압박으로 우리는 갈수 없는 펜션이다.

최근에 이런식의 운영은 좀 너무한단 느낌이다.

애들이 없는 연인만 받겠단 얘기인데, 좀 씁슬하다.

 

 

 

 

펜션을 나와서 우리는 제부도로 가고 있다. 멀리 제부도가 보인다. 생각한거보다 뻘이 크다.

 

 

 

 

제부도의 뻘.

 


 

 



차밖으로 나오기 싫다던 아이들이 막상 뻘에 들어가자 뭘 찾는지 도대체 나올 생각을 안 한다.

 

 

* 별빛사랑펜션인줄 알았는데 별빛사랑채펜션이 맞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