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601 군산 꽃게장 백반집 '한주옥'

2016. 3. 5. 댓글 ​ 개
반응형

꽃게장 백반으로 유명한 한주옥으로 향했다.

 

 

 

 

 

한주옥에 도착 하였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 하였다고 좋아했는데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막 끝난 시점 이었다.

어쩐지 우리 들어가는 시간에 수십명의 사람이 우루루 몰려 들어 가더라는. ㅠㅠ

역시나 기다려야 하는 운명이었다.

그래도 밖에서 하염없이 기다리는 것보다는 백배 낫다.

 

 

 

 

 

하염없이 기다린 후에 주문을 받아 주었다.

우리는 꽃게장 백반 3인분을 주문하였다.

꽃게장 정식과는 아귀찜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인데 이런데서 나오는 아귀찜에 대한 기대도 없고 양도 너무 많아서 배 부를 것 같아서

그냥 꽃게장 백반으로 주문하였다.

 

 

 

 

 

또 한참을 기다린 후에 한상이 차려 졌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다는 말은 이런 때 쓰는 것이다.

 

 

 

 

 

오늘의 메인인 간장 게장이다.

짜지도 않고 약간 달달한 것이 맛이 좋았다.

 

 

 

 

 

요건 양념 게장, 이건 간장게장에 비해선 한수 아래의 느낌을 받았다.

 

 

 

 

 

광어회와 연어회.

굳이 12,000원 짜리 백반에 회까지 나와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이런 건 과감하게 생략해도 좋을 듯 싶다.

물론 주시면 감사히 잘 먹는다. ㅋ

 

 

 

 

 

갈치 조림인가 보다.

 

 

 

 

 

다 차려진 줄 알았는데 박대, 잡채, 편육이 추가로 나온다.

 

 

 

 

 

간단히 술 한잔 기울이고 음식을 폭풍 흡입 하였다.

 

 

 

 

 

게장을 잘 못 먹는 아들은 이 가자미 매운탕을 잘 먹었다.

이거 없었으면 어쩔 뻔.

웨이팅이 좀 있고 주변 환경이 정신이 없긴 하지만 12,000원 이라는 가격에 이런 질 좋은 간장 게장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전국적으로도

많지 않을 듯 싶다.

오히려 반찬 가짓수를 줄이고 메인에 더 집중해 줬으면 하는 바람도 좀 있다.

물론 지금도 훌륭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