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707 남부터미널역 예술의 전당 근처 수제요리주점 '모모코 예술의 전당점'

2017. 7. 9.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7월 8일.

예술의 전당에서 하는 라이프 사진전 관람을 마치고 뒷풀이는 근처의 모모코에서 하기로 했다.

 

 

 

 

예술의 전당 근처 수제요리주점 모모코.

사실 이 곳은 내가 정했는데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한 거라 이 집이 어떨지 약간 의심이 가는 상황이었다.

다행히 주점 안에 사람이 가득찬 걸로 봐서 블로거지에 낚이진 않은 것 같다.

 

 

 

 

 

메뉴판을 대충 훑어 봤는데 술맛을 땡기는 요리들이 꽤 많이 보였다.

 

 

 

 

 

다른 주점에서 찾아보기 힘든 메뉴도 있는 것 같다.

 

 

 

 

 

고민 고민 하다가 닭다리살 칠리볶음과 나폴리 조개찜을 주문하였다.

 

 

 

 

 

기본 안주로는 큼지막한 연두부가 나오는데 기본안주 치곤 아주 실하다.

원래 이 주점의 대표 주류는 막걸리 인데 다른 작가님들이 맥주를 드신다고 하니 나도 대세를 따라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하였다.

 

 

 

 

 

첫번째 안주는 닭다리살 칠리볶음.

매콤 달콤한 소스에 닭다리살이 잘 어울려서 술 안주로는 제격이다.

 

 

 

 

 

한참을 기다린 후에 나온 두번째 안주는 나폴리 조개찜.

쭈꾸미와 홍합이 엄청 푸짐하게 나왔는데 맛은 매콤하니 무난한 맛이었다.

다른 요리들도 꽤 먹음직해 보였는데 혹시 이 근처에 오게 된다면 재방문해서 막걸리와 안주들을 먹어 보고 싶다.

그나저나 내가 초이스한 주점이 그래도 기본은 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