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709 을지로3가역 굴짬뽕으로 유명한 '안동장'

2017. 9. 24.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9월 10일, 오늘 아점은 굴짬뽕으로 유명한 안동장에서 먹기로 했다.

 

 

 

 

오후 4시경 안동장에 도착하였다.

시간이 시간이니 만큼 대기 없이 바로 입장.

 

 

 

 

 

이집의 대표메뉴는 굴짬뽕인데 꽤 오래 걷은 후라 그런지 매운게 땡겨서 매운 굴짬뽕을 주문하였다.

 

 

 

 

 

짬뽕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집의 다른 짬뽕 메뉴도 꼭 먹어 보고 싶다.

 

 

 

 

 

기본찬은 다른 중국집처럼 단무지, 양파, 깍뚜기.

 

 

 

 

 

현판? 사진이 이집이 굉장히 오래된 집이라고 말해 주는 것 같다.

 

 

 

 

 

잠시 후 매운 굴짬뽕 등장.

 

 

 

 

 

'

배추가 많이 들어서인지 시원한 맛이 좋았다.

또한 매운 굴짬뽕이긴 하지만 그리 자극적인 매운 맛은 아니었다.

 

 

 

 

 

이름은 굴짬뽕이지만 들어가 있는 굴의 양은 그리 많지는 않았다.

면도 좋았고 국물도 시원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역시 원조 노포답게 식재료도 좋고 밸런스도 잘 잡힌 맛이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맑은 국물의 굴짬뽕을 먹어 보고 싶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