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 여행 이야기

2104 제천 여행 2일: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타다

2021. 4. 27. 댓글 ​ 개
반응형

이제 우리는 차를 몰아 청풍호반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이동하였다.

오전 11시 45분경 케이블카 탑승장에 도착하여 티켓팅을 하였다.

일반 캐빈 요금은 일인 15,000원 인데 청풍 리조트 투숙객 할인 2,000원을 받아서

일인 13,000원에 티켓팅을 할 수있었다.

사실 여행 전 이 케이블카 탑승을 하지 말지 약간 고민을 했었는데 블로그 후기마다

추천하는 분위기라서 해 보기로 한 것이다.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탑승객이 많지 않아서 우리 가족 세 명만이 하나의

캐빈을 탈 수 있어 좋았다.

전망대에 올라 보니 사방 뻥 뚫린 멋진 풍경이 우릴 맞이하고 있다.

청풍호와 청풍호를 둘러싸고 있는 제천의 산들이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그간 바닷가 전망대에서 작은 섬들이 올망졸망 떠 있는 것을 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호수 주변으로 산들이 박혀 있는 풍경은 처음 보는 것 같다.

마치 내가 호수 한가운데 섬 위에 고립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날씨마져 환상적이어서 우리는 아마도 일년에 몇 번 못 볼 최고의 풍경을 보는 것

같았다.

경이로운 경치에 감동하고 사진을 찍고 또 찍었다.

평소 카페 가는 것에 인색한 나지만 이런 곳에선 한잔 마시지 않을 수 없다.

Grit 918이라는 전망 카페로 이동하여 음료와 빵으로 떨어진 당을 보충하였다.

최고의 힐링 시간을 가진 후 우리는 다시 케이블 카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 왔다.

이 좋은 날, 벚꽃을 다시 만나보기 위해 어제 갔었던 3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또 사진을 찍었다.

보고 또 봐도 아름다운 벚꽃을 마음과 사진으로 간직하고 다음 스팟인 정방사로

이동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