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 여행 이야기

1202 담양,순창,화순여행 1일-3: 창평시장, 금호화순리조트

2012. 3. 5. 댓글 ​ 개
반응형

우리는 차를 몰아 창평시장으로 갔다.

과연 창평국밥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그나저나 배가 고프다.

 

 

 

시간은 벌써 3시반경.

창평시장에 도착하였다.

 

 

 

 

창평은 엿이 유명한가 보다.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상설시장인 모양이다. 식사후에 둘러보기로 한다.

 

 

 

 

우리가 간 곳은 '원조시장국밥'

다른 식당은 암뽕순대를 넣는 모양인데, 나는 암뽕순대는 별로 먹고 싶지 않았다.

다행히 이집은 암뽕순대를 넣지 않는 국밥으로 알고 있다.

 

 

 

 

수육안주(머리고기 위주로) 하나와 따로국밥 두개, 그리고 막걸리를 주문하였다.

 

 

 

 

기다리는 동안 막걸리로 목을 축인다. 맛도 좋구나.

 

 

 

 

수육과 따로 국밥이 나왔다.

수육은 안주로서 제격이었고, 따로국밥은 국물이 맑아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배불리 먹고 잠시 시장구경을 하기로 한다.

 

 

요기는 철물점.

 

 

 

 

여기는 엿가게.

 

 

 


 

요기는 한과와 엿을파는 집인듯.

 

 

 

 

창평 쌀엿 한봉지 가격을 여쭤 보니 무려 오천원.

그래도 지역 특산물이나 한봉지 사기로 했다.

속이 뻥 뚫린걸 보니 전통방식으로 제조하긴 한 모양이다. 맛도너무 달지 않고 좋았다.

배도 부르고 하니 피로가 엄습해 온다.

이제 차를 몰아 금호 화순 리조트로 가기로 한다.

 

 

 

 

오후 5시경 금호화순 리조트에 도착하였다.

 

 

 

 

 

 

내일 아침에 놀 아쿠아나도 보이고...

 

 

 


 

방에 들어가 보니 우려했던 것 보다는 깔끔한 편이다.

여기저기 방이 낡았다는 평이 있어서 약간 신경이 쓰이긴 했는데 만족스럽다.

 

 

 


 

사인용 식탁과 티비.

 

 

 


 

작지만 깔끔한 주방.

 

 

 


 

욕실도 작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다.

 

 

 


 

특별히 요청을 안 했더니 온돌방을 배정해 주었다.

뭐 나는 온돌방을 더 선호하니 오히려 잘 된듯.

 

 

 

 

뭐 전망이래봐야 아쿠아나 건물이 보인다는. ㅋ

강천산에서 너무 힘을 뺀 나머지 나는 잠시 잠에 빠졌다.

저녁은 어쩔까 하다가 나가기도 귀찮고 배도 고프지 않아서 간단히 요기만 하기로 했다.

 

 

 

 

저녁은 수퍼마켓에서 구입한 라면과 강천산에서 구입한 동동주로 해결.

강천산에서 구입한 동동주가 대박 맛있다.ㅋㅋㅋ

그렇게 화순의 밤은 깊어갔다.

나는 일찍 잠에 곯아 떨어졌다. 강천산이 힘들긴 한 모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