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002 원주 홍어 전문 `칡산에`

2010. 2. 9. 댓글 ​ 개
반응형

치악산 등산  우리는 같이 식사를 하러 가기로 했다.

친구 중 한명이 홍어삼합이 먹고 싶다고 해서 우리는 홍어집으로 가기로 했다.

원주 친구가 추천해 준 집은 '칡산에'란 집이었다.

우리는 국내산 홍어삼합, 모듬보쌈 그리고 막걸리를 시켰다.

모든 음식이 기본이상으로 맛있었다.

 

 

 

칡산에 입구 모습.

 

 

 

 

국내산 홍어삼합.

나는 홍어를 즐기지는 않지만 이집 홍어삼합은 내 입맛에 잘 맞았다.

홍어집 가자고 한 친구는 약간 덜 삭았다고 하긴 했지만.

 

 

 

 

홍어 클르즈업.

 

 

 

 

돼지고기 클로즈업.

 

 

 


 

모듬보쌈.

보쌈과 족발이 같이 나왔다. 보쌈 족발 모두 맛있다.^^

 

 

 

 

 

 

 


 

홍어애탕이 나왔다. 처음 먹어본 홍어애탕.

나는 홍어애탕이 생애를 끓이는줄 알았었다. 삭힌 애를 끓이는 란걸 이날 처음 알았다. 맛은? 꾸리 꾸리하면서도 칼칼하다.

너무나 맛있게 먹었다. 배가 불렀지만 칡냉면과 칡칼국수를 시켜서 맛을 보기로 했다.

 

 

 

 

칡냉면, 시원하다.

 

 

 

 

칡칼국수, 담백하고 독특하다.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덜어서 두 그릇 먹었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