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 여행 이야기

0810 무창포 4: 스파 & 수영장에서

2008. 10. 19. 댓글 ​ 개
반응형

우리는 소라 한접시를 맛있게 먹고, 점심은 편의점에 가서 간단히 컵라면을 먹었다.

다시 리조트로 돌아와 스파 & 수영장에 입장하였다. 오후 내내 여유있게 이곳에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규모는 아담하지만 바다와 바로 인접해 있어서 전망이 너무 좋고, 사람이 적어서 아주 좋았다.

편안히 휴식을 취한 느낌이랄까...

 

 

 


이층에 있는 스파...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느낌.

 

 

 



삼층에 있는 야외 수영장...작지만 사람이 없어서 거의 독무대 였다는.

 

 

 



수영장에서 내려다 본 해수욕장...

 

 

 



수영장에서 내려다 본 리조트앞 섬...점심때 소라와 소주를 먹었던 바로 그 곳.

스파 & 수영장에서 세시간 넘게 놀았다.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아쉬운 시간이 왔다.

 

 

 



등대가 있는 방파제 위에선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과 연인들이 보였다.

 

 

 



일요일 늦은 바다를 아직도 즐기는 사람들이 있었고...

 

 

 




해는 뉘엇 뉘엇 지고 있었다. 날이 흐려 장엄한 일몰을 보지는 못했다.

지는 해를 뒤로 하고 서울로 향했다. 다행히 생각보다는 덜 막히고 집에 도착할 수 있었다.

 

 

 

서해는 동해와는 다른 아기자기함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답답한 현실이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을 보면 맘이 정화되는 걸 느낄수 있다.

가끔은 바다를 찾아 오고 싶은 이유이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