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112 태백 한우구이식당 `시장실비식당`

2011. 12. 20. 댓글 ​ 개
반응형

태백에는 수많은 한우식당이 있다.그중에 나는 태성실비와 경성실비 두 곳을 가보았다.

태성실비는 두번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모듬은 두번 다 떨어져서 우리는 갈비살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물론 갈비살은 아주 맛있었지만 모듬을 먹지 못한게 약간 아쉬웠다.

경성실비는 등심+갈비 라서 두 부위의 고기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었는데,갈비살은 기름기 부위가많아서 약간 실망 스러웠다.

서비스도 별로 맘에 안 들었고...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식당에 가 보기로 했다.

우리가 선택한 식당은 시장실비식당이다.이곳은 태성실비, 경성실비처럼 연탄불에 굽는게 아니라 숯불에 고기를 굽는다고 한다.

 

 

 

시장 근처에 위치한 시장실비식당.

다행히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입장.

이곳에 온 이유중에 하나는 실비모듬+육회 메뉴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우리는 실비모듬+육회 하나와 시장실비모듬 1인분을 시켰다.

 

 

 

 

모듬이 나왔다.

오! 역시 마블링이 예사스럽지 않다.

등심+ 갈비살+ 안창.

 

 

 

 

숯을 보니 숯 반, 성형탄 반인거 같다.

소박한 찬도 맘에 들고...

어쨋건 빨리 고기를 굽니다. 배가 고프다.

 

 

 

 

숯불에 살짝 익혀서...

 

 

 


 

생소금에 찍어서 맛을 본다.

오! 살살 녹는다.

 

 

 

 

주로 소금에 찍어 먹지만 그래도 한점은 쌈에 싸 먹어 본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기도 힘들다. ㅋ

 

 

 


 

이 파채가 아주 독특했다. 다들 맛있다고 많이 많이 먹었다는.

계산하고 나오면서 파채 만드는 법을 물어봤더니 비법이라고 안 가르쳐 주더라는. ㅋ

 

 

 

 

싱싱한 육회도 나와 주시고...

 

 

 


 


육회도 너무 맛있다.

너무나 맛있는 태백 한우를 또 먹게 되어서 기쁘다.

아마도 태백 한우 때문에 또 태백에 오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