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 여행 이야기

0801 양양,속초 3: 속초 엑스포 타워

2008. 1. 28. 댓글 ​ 개
반응형

우리는 속초 엑스포타워에 갔다.

 

 

 


엑스포타워 주변은 공원인 것 같은데, '불축제'를 하고 있었다.

우리는 루미나리에는 여러번 봤기 때문에 패스...

 

 

 


엑스포타워 전경...마치 오징어를 형상화한 모양이다. 멋지다.

우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에 올랐다.

 

 

 

 

 



 

 




정말 멋진 야경이었다.

유리창의 반사와 손각대의 떨림 때문에 이정도 밖에 못 찍었지만...

홍콩 야경 안 부럽다는...^^

 

 

 



멀리 멋진 청호대교가 보인다. 우리는 저 다리를 건너서 청호동에 가보려 한다. 손각대의 한계가...ㅠㅠ

 

 

 




전망대를 내려와서 다시 전망대를 올려다 보았다. 멋진 건물이다.

우리는 전망대를 내려와서 청호대교를 드라이브 하기로 했으나 청호대교는 막혀 있었다...ㅠㅠ

할 수 없이 청호대교 옆에서 사진 한 컷 찍고, 차로 청호동 한바퀴 돌고 나왔다.

 

 

 



멋진 청호대교 옆에서 한 컷...조용한 바닷가를 산책하고 싶었지만 너무 추웠다.

우리는 숙소인 쏠비치라오텔로 향했다.

 

 

 


쏠비치 정문에서...

 

 

 

 

 




쏠비치라오텔 입구...

 

 

 



일층 전경...

 

 

 



멋진 엘리베이터...

 

 

 



천장에 보이는 인공하늘...

 

 

 




위에서 내려다본 로비...

호텔로 돌아온 후에 우리는 컵라면과 와인 한잔을 하고 잠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