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 여행 이야기

0709 삼청동 당일 2: 장난감박물관

2007. 9. 2. 댓글 ​ 개
반응형

팥빙수와 쿠키를 먹은 후 우리는 별관을 구경하기로 했다.

 

 

 



한강변의 사진을 전시해 놓았다.

 

 

 

 

 





정말 엽기적이다...벌레로 만든 작품이다.

 

 

 

성곡미술관 관람을 마치고 우리는 삼청동으로 갔다. 어렵사리 삼청공원 주변에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점심은 '삼청동 수제비'에서 먹었다.

 

 


시원한 조개국물에 쫄깃한 맛이 좋았다. 어머니가 해주시던 바로 그맛과 비슷했다.

 

 

 

점심을 먹고 우리는 '티베트박물관'으로 가기로 했다. 가는 도중에 예쁜 카페와 음식점을 보았다.

 

 

 

 



 

 



 

 


 

가는 길에 '장난감 박물관'이 보여서 들르기로 했다.

 

 

 

 



 

 



 

 



 

 



 

 





개인의 노력으로 이런 수집을 하고 박물관을 하는 사람들의 열정에 항상 놀란다. 정말 많은 어린이와 어른의 장난감이 모여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