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낚시 이야기

1308 백패킹 준비: 슬럼버트렉 뉴듀오 텐트

2013. 10. 8. 댓글 ​ 개
반응형

백패킹 장비 중 가장 고민을 많이 한 장비는 두가지이다.

하나는 텐트이고, 또 하나는 배낭이다.

일단 텐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좋은 슬럼버트렉 뉴듀오를 구입하기로 했다.

 

 

 

 

 

 뉴듀오 텐트 도착.

 

 

 

 

 

 제일 중요한 무게는 1.8kg.

 

 

 

 

 

 설치는 간단하다.

 

 

 

 

 

 이제 개봉해 보자.

 

 

 

 

 

 이너텐트, 플라이, 폴대, 팩 으로 구성.

 

 

 

 

 

 그리 어렵지 않게 이너텐트를 쳤다.

 

 

 

 

 

 나름 튼튼하게 생겼다.

 

 

 

 

 

 이번엔 플라이를 덮어 보았다.

 

 

 

 

 

 약간 좁긴 하겠지만 두명이 겨우 누울 수는 있을 것 같다.

 

 

 

 

 

아들과 안에 들어가서 누워 보았다.

이제는 해체해 보기로 한다.

해체도 편리한데, 문제는 수납이다.

제공된 주머니에 억지로 구겨 넣었다. 텐트와 플라이 개는 연습이 좀 필요할 것 같다.

그나저나 언제 텐트 칠 날이 올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