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0809 민어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맛보다.

2008. 9. 10. 댓글 ​ 개
반응형

어느 인터넷 게시판에서 회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는다는 글을 보았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회가 괜찮을까 하는 마음도 좀 들었지만 나도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다.

모 인터넷 싸이트(아마도 전복마을)에서 '민어회'를 주문 하였다.

1kg에 35000원 + 배송비 3500원.

민어는 한번도 못 먹어 본 물고기라서 기대가 되었다.

주문한지 이틀쯤 지나서 드디어 집에 회가 도착하였다는 연락을 받았다.

서둘러 집으로 가서 포장을 풀고 회를 썰고...

회 한접시와 매취순, 깨끗한 맛이었다.

 

 

 


다행히 회는 얼음에 완전히 파 묻혀서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옥체를 드러내기 전 모습.

 

 

 



헐! 생각보다 무지 크다. 이게 1킬로그램이라니.

 

 

 



되지도 않은 실력으로 깍뚝썰기해서 겨우 접시에 올렸다.

 

 

 



써는 감촉이 참 부드럽다.

 

 

 



그냥 와사비간장에 찍어 먹어 본다.

음~ 맛이 깨끗하다. 잡맛이 없는 맛이라고나 할까.

 

 

 



상추에 얹어서 싸 먹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