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7 홍콩, 마카오

홍콩 세째날 (4): 소호, 팻안젤로스, 이층버스

2007. 12. 27. 댓글 ​ 개
반응형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다가 Staunton's wine Bar+Cafe를 발견하고 내려갔다.

우리는 Fat Angelo's에서 점심을 거하게 먹을 예정이다.

 

파란색이 인상적인 Staunton's Wine Bar+Cafe

 

팻안젤로스를 찾기 위해 소호 거리를 걸었다.

 

지도를 자세히 보니 좀 더 올라 가야만 했다.

 

오후 1시경 적당한 시간에 팻안젤로스에 도착하였다.

우리는 여기서 홍콩여행중 젤 럭셔리한 식사를 하려고 한다.

빡세게 달려온 우리도 한번쯤은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야 하지 않겠나... 

우리는 피자 코스 하나와 파스타 코스 하나 그리고 맥주와 음료를 주문하였다.

 

https://goo.gl/maps/2QPyXrXxTpQwL7PdA

 

FAT ANGELO'S · 홍콩 中環蘇豪伊利近街49A至C號地下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kr

 

드디어 팻안젤로스 발견! 기쁘다...

 

젤 먼저 나온 샐러드

 

큼직한 바게트빵...맛있었지만 메인요리를 먹기 위해 조금만 먹었다. 싸오고 싶었는데 참았다.

 

네모난 피자...너무 맛있다.

 

눈물나게 맛있었던 파스타...글치만 너무 양이 많아서 결국 조금 남겼다는

 

빠질수 없는 산미구엘 맥주

 

팻안젤로스에서 거하게 식사를 마친후 우리는 택시를 타고 버스를 타기 위하여 익스체인지 스퀘어

이동하였다.

오후 2시경 우리는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260번 이층버스를 탈 수 있었다. 우리는 리펄스베이를 거쳐

스탠리로 간다.

 

운 좋게 이층버스의 이층 맨 앞자리에 앉을수 있었다.

 

 

 

 

이층버스를 타고 리펄스 베이로 이동중이다.

구멍이 뻥 뚫린 리펄스베이맨션이 보이면 내려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