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1810 학동역 가성비 좋은 참치집 '마구로림'

2018. 11. 8.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10월 20일.

이번달 친구들과의 모임은 학동역 근처 마구로림이다.

 

 

 

 

학동역 근처 마구로림.

이번이 첫방문이다.

우리는 위메프 특가로 로얄을 주문(로얄 65,000원-> 45,500원)

 

 

 

스타트는 월남쌈.

 

 

 

간장새우, 락교, 명이나물

 

 

 

그리고 죽과 장국.

보통 다른 곳에서 나오는 미소국에 비해 훨씬 맛이 좋았다.

 

 

 

참치 스시.

 

 

 

식감이 독특했던 참치 껍데기.

 

 

 

이 식당의 와사비가 질이 좋아서 앞으로 나올 참치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졌다.

 

 

 

콘치즈, 달걀찜, 마늘 & 은행 구이.

 

 

 

전어 구이까지.

 

 

 

첫판은 비주얼이 아주 좋다.

 

 

 

정말 구성이 알차고 해동 정도도 적당해서 좋았다.

 

 

 

몸값이 비싼 배꼽살 영접해 주시고.

 

 

 

명이나물에도 싸 먹어 본다.

 

 

 

머리 조림은 살짝 비릿해서 한점 떼어 먹고 손 뗐다.

 

 

 

2차로는 참치와 간장게장이 동시 출격.

참치 수준이 일차에 비해 확 떨어지지 않아서 좋았다. 이정도 수준이라면 굿.

간장게장도 먹을만한 수준이었다.

 

 

 

김을 요청했는데 조미가 되지 않은 김이 나와서 좋았다.

이 식당의 와사비나 김을 볼 때 기본이 잘 잡힌 식당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튀김도 좋았고.

 

 

 

맑은 탕은 훌륭했다.

 

 

 

김치가 들어간 막기는 칼칼해서 마무리용으로 좋았다.

 

 

 

3차는 머리고기였다.

머리고기를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몇 점 집어 먹는 걸로 오늘의 참치 먹기를 마쳤다.

사실 두판의 참치 만으로도 충분한 참치가 제공되어졌고 나온 참치의 질도 꽤 훌륭한 편이라 좋았다.

이 정도면 가성비로 볼 때 아주 훌륭한 편이라 볼 수 있겠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