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2005 호루스벤누 케이블 릴리즈와 접사 필터를 영입하다.

2020. 6. 23.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5월 19일.

며칠 전 주문한 호루스벤누 케이블 릴리즈와 접사 필터가 도착했다.

 

 

스콧 켈비의 사진책을 보다가 케이블 릴리즈 하나는 필요할 것 같아서 저렴이 케이블 릴리즈를 주문하게 되었다(5,520원 무배)

제품명은 RS-909N

내가 저렴이만 찾다 보니 호루스벤누 제품을 꽤 가지게 되었다.

 

 

 

단순한 구성.

 

 

 

아주 직관적인 설명- MIC 밑에 꼽으면 되는 것이다.

 

 

 

바로 꼽고 테스트 해 보니 잘 작동한다.

 

 

 

벌브 모드를 테스트 해 보려 했는데 셔터스피드가 30초 이상 나오지 않는다.

검색해 보니 M 모드에서 벌브 모드가 가능하다고 한다.

 

 

 

홀드 기능이 있어서 장노출 사진 찍을 때 유용할 것 같다.

제품 퀄리티는 만족.

 

 

 

스콧 켈비 책 보다 보니 close up 렌즈라는게 나온다.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우리나라에서는 접사 필터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다.

 

 

 

내가 산 제품은 호루스벤누 Close up +10 72mm 제품(11,550원, 배송료 포함)

 

 

 

케이스와 렌즈의 단촐한 구성.

 

 

 

이 제품은 쉽게 말하자면 돗보기다.

 

 

 

잘 맞을지 어떨지 우려 했지만 uv filter위에 잘 들어 맞는다.

 

 

 

장착된 모습.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테스트 촬영.

몇 컷 테스트 해 봤는데 역시나 화질이 엄청 떨어진다.

그래도 저렴한 장남감 하나 샀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

실제 사용할 일이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