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 여행 이야기

2204 봄꽃 출사 (1): 서울숲 튤립을 찾아서

2022. 5. 1.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4월 23일 토요일.

얼마전 서울숲에 튤립꽃이 피었단 소식을 들었다.

몰랐다면 어쩔수 없지만 알고도 가지 않는다면 그건 내가 아니다.

서울숲에 가기 위해 뚝섬역으로 이동하였고, 뚝섬역 주변 온센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었다.

이제 나는 서울숲으로 이동한다.

서울숲은 수많은 인파로 북적였고 마치 코로나 이전 세상이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오늘 서울숲에는 양귀비, 튤립, 수선화 등이 만개했다.

나는 이곳 저곳을 돌면서 사진 찍기에 바빴다.

그동안 서울숲을 여러번 오긴 했지만 너무 대충 둘러 보기만 한 것 같아서 오늘은 카카오 맵 보면서 제대로

다 둘러 보기로 했다.

꽃사슴도 만나고, 토끼도 만났다.

내가 생각한 것보다 서울숲의 크기는 더 컸다.

예쁜 꽃과의 즐거운 만남을 마치고 풍경이 대박이라는 <서울숲 한강 전망대>로 이동하였다.

기대가 컸는지 <서울숲 한강 전망대>의 풍경은 나에겐 그저 그랬다.

아마 해가 질 무렵에 와야 이 전망대의 진가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대로 집에 돌아가긴 아쉬워,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불암산 철쭉동산에 잠시 들르기로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