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여행 이야기

0708 제주여행 7: 방림원, 산방산

2007. 8. 6. 댓글 ​ 개
반응형

그 외의 방림원 바깥 풍경들...

 

 

 

 

 



 

 



 

 


 


 

 

 

방림원에서 만난 꽃들...

 

 

 



 

 





 

 


 

액세서리점 이층엔 예쁜 탁자와 의자가 있었다. 또한, 각종 외국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다.

 


 

 

 

방림원을 둘러 보고 우리는 용머리해안을 보러갔다.

 



밑에까지 내려갔지만 용머리 해안은 기상상태가 안 좋아서 통제한댄다...앞으로도 절대 못 갈거 같다는...

 

 

 



용머리 해안 쪽에서 바라본...산방산과 산방굴사...정말 멋지다.

 

 

 



하멜 전시관이 있었지만, 입장료도 내야하고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패스...아 힘들다.

 

 

 

우리는 송악산으로 가기 위해 차를 몰았다. 송악산 가기 전에 해안에 내려서 잠시 발에 물을 담그고 놀았다.

 

 

 




송악산에 가긴 했지만 아무도 내리지 않았다. 그냥 차를 돌려서 모슬포항으로 가기로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