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2206 경주 유명한 밀면집 '고향밀면'

2022. 7. 30.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6월 27일 월요일, 경주 여행 3일째다.

오늘 이른 점심은 밀면을 먹기로 했다.

 

 

 

오전 11시경 <고향밀면>에 도착 & 입장.

 

여기저기 방송에 많이 나왔나 보다.

 

나는 물밀면 소자를, 아내는 비빔밀면 소자를 주문하였다.

 

고향밀면 육수는 한우사골+ 한약재+ 천연조미료로 만들었다고 한다.

면은 치자물로 반죽하여 쫄깃하고 부드럽다고 한다.

 

잠시 후 밀면이 나왔다.

 

살얼음 낀 육수에 고명으로는 무, 오이, 고기, 계란이 올려져 있다.

육수는 시원하니 괜찮았고 면은 살짝 쫄깃한 편이었다.

나는 시원하게 잘 먹었다.

 

아내는 비빔밀면이 너무 맵다고 다 먹지를 못하고 남기게 되었다.

차라리 둘 다 물밀면을 주문할 걸 그랬다.

아직 밀면 초보자라서 이 식당의 밀면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물밀면은 괜찮았던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