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2311 종로5가역 환상적인 코다리조림 '고흥식당'

2023. 12. 1.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11월 18일 토요일.

친구들과 백제정육점에서 1차를 마친 우리는 2차를 가기로 했다.

나의 강력한 추천으로 근처 방아다리감자국에 갔는데 휴무.

또 다시 나의 강력한 추천으로 고흥식당에 가기로 했다.

 

 

 

 

오후 6시 반경 2차로 고흥식당에 갔다.

고흥식당은 내 맛집 리스트에 있는 식당인데 오늘이 첫 방문이다.

 

코다리조림과 아귀수육을 주문하고 싶었으나 너무 배가 부를 것 같아서 코다리조림과 가오리찜을 주문하였다.

* 이날 백반 메뉴는 고등어와 곰탕이 있었다고 한다. 

서울 한복판에서 6천원 백반 실화인지.

 

기본찬 삼총사- 배추김치, 시래기, 멸치볶음.

 

그리고 콩나물국.

 

잠시 후 나온 코다리조림에 감탄.

양도 놀랍고 빛깔도 영롱하다.

 

맵단짠의 밸런스를 기가 막히게 잡으셨다.

다들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흡입.

 

이어 등장한 가오리찜.

 

다행히 많이 삭히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다.

 

이 국물에 국수 안 말아 먹으면 반칙이다.

아마도 내가 먹어본 코다리 조림중 일순위 일 것 같다.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