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 여행 이야기

2403 안동, 청송 1일: 안동벚꽃축제, 월영교, 만휴정

2024. 4. 14. 댓글 ​ 개
반응형

이제 우리는 다음 스팟인 안동벚꽃축제장으로 이동한다.

- 오후 2시 반경 축제장에 도착.

* 안동벚꽃축제는 탈춤공원 벚꽃길에서 열린다고 한다.

기간은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였는데 벚꽃 개화가 늦어 져서 4월 7일까지 연장되었다고

한다.

* 우리는 주차가 어려울 거라 판단.

식당에서 걸어서 축제장에 가기로 했다.

* 이 날 벚꽃은 단지 몇 그루만 개화를 해서 겨우 벚꽃축제 체면을 살려 주었다.

그래도 축제 분위기는 꽤 무르 익어서 우리는 즐겁게 축제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다음 스팟은 월영교다.

월영교 한참 지난 주차장에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월영교 쪽으로 도보 이동하였다.

오후 3시 반경 월영교에 도착.

야경이 멋진 곳이라 낮에 보는 월영교는 밋밋했다.

그러나 일정상 야경을 보긴 힘들었다.

 

 

 

 

 

 

 

 

 

 

 

다음 스팟은 만휴정이다.

오후 4시 반경 만휴정에 도착- 입장료는 2천원이다.

만휴정은 조선 전기의 문신 김계행이 1500년에 지은 정자이며 말년에 독서와 학문을 연구한 곳이다.

이곳은 미스터 선샤인의 촬영지로 유명해 졌다고 한다.

시원한 폭포 소리와 단아한 풍경이 좋았다.

만추에 온다면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하게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