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2406 교대역 맛집 투어- 교대평상집, 백화네부엌 교대점, BBQ 교대본점

2024. 7. 15. 댓글 ​ 개
반응형

오늘은 6월 29일 토요일.

오늘 오후 5시 교대역 근처에서 동아리 졸업생 모임이 있다.

- 작년 6월 이후 첫 모임이다.

그래서 교대역으로 이동.

* 모임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

그냥 기록용이다.

 

 

 

 

1차는 교대평상집이다.

나는 당연히 첫 방문이다.

* 교대역 주변을 나는 잘 알지 못한다.

 

오후 5시경 입장.

 

일단 반반족발 대자를 주문.

 

기본세팅.

콩나물알탕이 기본으로 나와서 좋다.

 

풀떼기들.

 

잠시 후 반반족발 등장.

 

정갈하고 맛은 깔끔한 편.

 

부추전 추가 주문.

 

기본으로 나온 콩나물알탕이 꽤 괜찮다.

 

1차부터 이러면 곤란한데.

1차는 선배님이 쏴 주셨다.

 

2차는 근처 백화네부엌 교대점이란다.

 

요리주점이란다.

 

각자 취향대로 하이볼과 맥주를 주문하였다.

나는 얼그레이 하이볼(8.0)을 마셨던 걸로 기억한다.

 

바지락술찜(22.0)

 

반건오징어(16.0)

 

갑자기 소주를 마시고 마셔보고 싶다고들 해서 주문한 복숭아 소주 도원결의(25.0)+ 토닉세트(6.0)+ 레몬슬라이스(2.0)

맛은 초깔끔하고 좋았던 걸로 기억.

 

그 외 옆 테이블 후배들은 식사를 못 했다 해서 와사비 보쌈, 스지 오뎅탕, 탄탄부대찌개를 주문했다.

2차는 내가 결제.

 

3차는 BBQ 교대본점.

 

골뱅이소면.

 

치킨.

 

그리고 떡볶이와 생맥주를 마셨다.

나는 이쯤에서 종료.

3차는 동기 친구가 냈다고 함.

일부 대단한 후배들은 4차를 갔다는 후문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