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7 홍콩, 마카오

홍콩 세째날 (7): 황후상광장, 입법부빌딩, 중국은행, HSBC, 자딘하우스, two ifc

2007. 12. 27. 댓글 ​ 개
반응형

센트럴에서 260번 버스를 내리고 보니 '황후상광장' 이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특히 필리핀가정부들...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다)이 광장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산타마을을 찾았는데 찾을수가 없었다. 사진만 몇 장 찍고 침사추이로 이동하기로 했다.

(우리나라에 돌아와서 안 사실인데, 올해는 산타마을이 없었다고 한다)

 

https://goo.gl/maps/avVj6s9dcPBxBLcs5

 

황후상 광장 · Des Voeux Rd Central, Central, 홍콩

★★★★☆ · 기념공원

www.google.co.kr

 

버스에서 내리자 마자 엄청난 인파에 놀랐다. 저녁 5시반경이다.

 

먼 가수가 콘서트를 하는지 하여간 필리핀 가정부들이 빈틈없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뒤쪽으로 '입법부 빌딩'이 보인다.

 

멋진 '중국은행'

 

HSBC

 

two ifc

 

황후상광장 풍경...

 

수많은 사람들로 정신이 없다.

 

외로이 서있는 토마스 잭슨경 동상...

 

소원을 적어서 십자가에 거는 거 같다.

 

자딘하우스와 two ifc

 

언제봐도 멋진 트램...

 

역시 트램...

 

거리 어딜 봐도 멋지다.

 

우리는 찰리브라운 카페를 가기 위해 MTR을 타고 침사추이로 이동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