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 방콕, 파타야

1208 방콕, 파타야 5일-3: 사바나 마사지

2012. 8. 27. 댓글 ​ 개
반응형

오후 두시경까지 방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후에 나는 혼자서 마사지를 받기로 하고, 마눌님과 아들은 오후 수영을 즐기기로 했다.

 

 먼저 마눌님과 콰이어트 존 구경을 해 보기로 한다.

 

 생각보다 규모가 아주 작았다. 나랑 마눌님도 잠시 저 끝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긴 했는데...

그리 오래 있기는 힘들었다. 우린 바쁜 여행자니깐. ㅋ

 

 마눌님과 아들을 수영장에 남겨두고 나는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돌핀 서클에 왔다. 오토바이 택시비 40B

 

  오늘의 목적지는 사바나 마사지.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바로 옆으로는 두짓 타니가 보이고...

 

 또 그 옆으로는 렛츠 릴랙스가 보인다.

 

오늘은 사바나 마사지에서 받아 보기로 한다.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어떤걸 할까 하다가 얼떨결에 패키지 1을 선택하였다. 1시간 20분 코스 350B+ 팁

나는 타이 마사지가 주를 이룰줄 알았는데, 주로 발마사지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었다.

프로그램 선택을 좀 잘못했는데 발 마사지는 시원하게 잘 해 주었다. 나름 기분좋은 경험이었다.

바로 옆에 한국 청년 셋이 같이 마사지를 받았는데 받는 동안 너무 떠들어 대서 그리 편안한 분위기는 아니었다.

대놓고 한국말로 떠드는 걸 보니 날 중국인으로 본겨??? 큭.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리조트로 돌아왔다. 40B

다시 수영장으로 돌아가서 6시까지 수영을 즐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