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이야기

1309 제주 1일: 제주 도착

2013. 11. 6. 댓글 ​ 개

올 추석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제주에 사는 큰형네 집에서 보내기로 했다.

9월 18일 부터 9월 22일 까지 총 4박 5일의 제주 여행은 또 그렇게 시작 되었다.

이번 제주 여행의 테마는 제주 오름 탐방이다.

여행 가기 전 '제주오름 걷기 여행' 이라는 책을 사서 읽어 보고 나름 철저한 준비를 하였다.

오늘은 9월 18일, 제주 여행 첫날이다.

어머니를 모시고 김포 공항에 가서 제주행 제주 항공 비행기에 오른다.

11시경 출발한 비행기는 약 한시간을 날라서 12시경 제주 공항에 도착하였다.

렌트카를 찾아서 차를 몰아 형네집으로 향한다.

큰형 내외가 반갑게 맞이해 주신다.

먼저 점심 식사 부터 하기로 한다.

이게 뭔가 궁금했는데, 마당에서 딴 무화과 라고 한다.

생 무화과는 처음 먹어 보는 것 같은데 달콤하니 무척 맛이 좋았다.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갈치 식해도 맛이 좋았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평상에 앉아 맛있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휴식을 취했다.

잘 생긴 백구 모녀는 우릴 경계 하는 눈치다.

이 아까운 시간을 그냥 흘러 보낼순 없다고 생각해서 나와 마눌님은 오름 한개를 오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