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1107 여행준비: Any Charge 5200을 사다.

2011. 8. 14. 댓글 ​ 개
반응형

이번 여행에서 나는 임대폰을 하나 빌려서 로밍을 하기로 했고,

마눌님은 로밍 하지 않고 그냥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오락용으로 가져 가기로 했다.

문제는 울트라 조루 배터리.

포터블 배터리를 검색 해 보았는데 가격은 좀 세지만 그나마 믿을만한 제품은

Any Charge 5200 뿐이었다.

다른 제품들은 딱 보기에도 너무 허접해 보였다.

여행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애니 차지를 주문하였다.

 

다행히 주문한지 며칠 지나지 않아 애니 차지가 배송되었다.

 

뭐 설명서가 필요없을 만큼 단촐한 구성.

 

애니 차지와 각종 연결선이 전부.

 

아래 고무 부분이 완전히 닫히지 않는다.

이부분은 as을 받아야 할지 그냥 무시하고 써야 할지 여행후에 고민해 보기로 한다.

 

풀 차지를 해서...

 

스마트 폰에 연결해 본다.

 

이제 앵그리 버드를 맘 놓고 할 수 있게 되었다. ㅋㅋㅋ

기능이나 외관 모두 맘에 든다. 단, 가격이 좀 센편인거 같다.

그외에 여행 준비물들 몇가지.

 

올인원 어댑터 두개를 주문하였다.

 

도킹 한 상태. 이렇게 두개 준비하였다.

여행가도 전자제품의 홍수속에 살고 있으니 이게 과연 진정한 여행인지 약간 의문 스럽기도 하다.

 

랑카위 코랄 아일랜드 투어시에 수중 촬영을 위해 몇년전에 샀었던 디카 팩을 꺼내 보았다.

물론 작티가 방수가 되긴 하지만 구매한지 몇년 지나서 방수 기능에 의문이 들기 때문이다.

그냥 똑딱이를 디카 팩에 넣어서 찍기로 하였다.

세면대에 물 받아 놓고 방수 테스트를 해보니 방수 성능은 훌륭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