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 다낭, 호이안, 후에

1507 다낭 패키지 4일: 동바 재래 시장, 후에 궁중요리

2015. 8. 9. 댓글 ​ 개
반응형

맛있는 아이스 커피를 마시고 나니 어느덧 우리는 동바 재래 시장에 도착해 있었다.

 

  동바 재래 시장 입구 모습

 

  이 안으로 들어가서 우리는 그 유명한 G7커피를 비롯해서 깨나 뭐 지인들에게 선물할 것들을 사기로 한다.

 

  입구 쪽엔 이렇게 신발이라든가 옷 등을 파는 가게들이 있었고

 

  베트남 모자랑 우산도 팔고

 

  각종 부채와 장난감들도 있고

 

  하지만 우리는 오로지 지인들에게 선물할 G7커피만 찾던 중에 마침 마음에 드는 가게를 발견하고

처음에 3박스에 10달러를 부르던 상인에게서 가이드에게 들은 대로 1박스에 1달러(15 봉지가 들은

1박스짜리가 3개 묶음으로 되어있다-즉, 3 박스에 3달러)에 사는 신공을 발휘하며 성공적인 쇼핑을 마쳤다.

안 산다고 돌아서면 다시 부르고 하더라는... 

결국 사려던 것 보다 더 많이 사기도 해서 그 상인도 그닥 손해보지는 않았던 거래였던 거 같다.

이 곳에서 같이 간 일행분들의 추천으로 깨과자도 샀는데 하롱베이 여행 때도 먹어 본 적 있지만 너무

맛있어서 더 사올 걸~하고 엄청 후회하고 있다.

 

  성공적인 동바 재래 시장 쇼핑을 마치고 우리는 오늘의 점심 식사 식당으로 이동...

오늘의 점심은 후에 전통 음식 되시겠다.

 

  차려져 있는 음식을 차례로 찍어 보았는데 맨 처음 찍은 것은 김국~ 생각보다 맛있었다.

집에 돌아와서도 한 번 끓여볼까? 싶은 맛...

 

  이건 생선조림인데 우리는 이 생선이 고등어냐 삼치냐 한참을 고민했는데 결론은 아무도 모르는 생선인걸로...

 

  이것도 이제 익숙한 돼지고기 조림. 아들은 비계는 떼고 잘 먹으니 건강에도 좋을 거 같고 고기는

항상 옳으니까 암튼 맛있고 좋다.

 

  요 야채 볶음은 내가 좋아하는 맛. 태국식 팍팍루암이랄까?

 

  게살 스프로 속을 달래 주고~ 이런 부드러운 맛 너무 사랑합니다~ㅎㅎ

 

  역시나 오이와 토마토가 위주인 샐러드도 항상 굿~

 

  이것은 오징어와 채소 볶음이랄까 딱 비주얼만으로도 상상이 가는 맛이었다.

 

  울 아들이 좋아하는 스프링 롤~

 

전체적으로 한 상 찍은 모습이다. 암튼 다~ 맛있어서 배불리 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