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 여행 이야기

1910 개미마을을 산책하고 인왕산에 오르다 (2)

2019. 11. 17. 댓글 ​ 개
반응형

이제 우리는 개미마을 산책을 마치고 개미마을 정상?에서 연결된 인왕산 등산로를 따라 인왕산에 오를 것이다.

 

 

개미 마을 정상?까지 오르면 인왕산 등산로를 만날 수 있다.

나는 인왕산은 몇 번 오른 적이 있는데 이 코스는 처음이다.

 

 

 

안전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오르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요런 전망 한번 봐 주시고.

 

 

 

솔숲도 통과.

 

 

 

드디어 처음으로 기차바위를 만났다.

 

 

 

기차바위에서 바라본 풍경.

 

 

 

기차바위에서 바라본 풍경.

 

 

 

내가 걸어온 길.

 

 

 

기차 바위 좀 지나서 만나는 풍경.

 

 

 

저 뒤의 산은 아마도 북한산 일 것이다.

 

 

 

오후 3시 반경 인왕산 정상에 도착했다.

 

 

 

남산 서울 타워 방향 전망.

 

 

 

북한산 방향 전망.

 

 

 

청와대와 경복궁 방향 전망.

 

 

 

서울에서 가장 적은 노력을 들이고 이렇게 좋은 전망을 볼 수 있는 산은 인왕산과 아차산 정도 일 것이다.

 

 

 

하산은 부암동 방향으로.

 

 

 

부암동 쪽으로 하산하였다.

계열사에 들러 치맥 하려 했는데 마침 공사중이었다.

근처 편의점에 들러 음료수 한잔으로 피로를 풀고 버스를 타고 경복궁역으로 가려 했는데 태극기 집회 때문에 경복궁 역까지

버스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할 수 없이 경복궁역 몇 정거장 전에 내려서 도보로 경복궁역으로 이동하여 전철에 탑승하였다.

 

 

 

오늘 저녁은 유튜버 Yummy님이 극찬한 상계역 근처 원조 닭갈비에서 먹기로 했다.

* 원조 닭갈비 간단 리뷰

https://coolnjazzylife.tistory.com/2722

 

 

 

전혀 예상하지 못한 독특한 방식의 닭갈비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오늘 하루 밖에서 먹은 두끼 모두 훌륭했고 개미마을 산책과 인왕산 등산도 너무 좋았다.

눈과 입 모두 즐거운 하루였다.

오늘 코스는 베리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