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 여행 이야기

0803 여수,광양 3:광양청매실농원1

2008. 3. 27. 댓글 ​ 개
반응형

한시간 반 정도 달려서 우리는 광양 청매실농원에 도착하였다. 매화축제가 끝났는데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주차장에서 청매실 농원으로 올라 가는중...(광각렌즈 요넘이 다루기 어렵구나, 아무래도 후드에 걸린듯...ㅠㅠ)

 

 

 



청매실농원...홍쌍리 여사는 나도 티비에서 언듯 본듯 하다.

 

 

 


 

 




어여쁜 매화가 만개해 있었다.

 

 

 



멀리 섬진강이 보이고 반대편에 하동땅이 보인다. 사월초 하동땅에선 벚꽃 축제가 열릴텐데...

 

 

 


 

 




장독대...기대했던거 보단 규모가 작았다. 서일농원에서 워낙 큰 장독대를 본 모양이다.

 

 

 



장독대를 지나 전망대로 향하는 중...진흙탕이어서 중간에 포기하고 내려와야만 했다.

 

 

 



멀리 보이는 섬진강과 하동 마을이 평화롭다.

 

 

 



줄서서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 매실비빔밥을 먹지 않고 우리는 곰탕을 먹기로 했다.

날도 으실 으실 추운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다. 뜨끈하고 맛있는 곰탕이 5천원...

 

 

 




곰탕을 먹은후 남들 다 사먹기에 우리도 사먹어 보기로 한 매실 아이스크림...뭐 맛은 아이스크림+매실즙 이라고 보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