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7 발리

0707 발리 패키지 투어 2일: 디스커버리 몰, Moon Light Bar

2007. 7. 20. 댓글 ​ 개
반응형

저녁식사 후 우리는 호텔택시를 타고 꾸따의 디스커버리몰로 갔다.

택시비는 75,000루피아- 생각보다 훨씬 저렴했다.

디스커버리 쇼핑몰

https://goo.gl/maps/2qhSeM3imMgMkXYz6

 

디스커버리 쇼핑몰 · Jl. Kartika Plaza, Kuta,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쇼핑몰

www.google.co.kr

 

 

 

대충 쇼핑몰 구경하고, 힘든 여행 잘 따라주는 우리아들을 위해서 장난감 두개를 사 주었다.

여행중 한번도 투정 안 부려서 정말 대견하다. 아들 장난감을 산 후에 폴로 매장에 와서 폴로티

몇 벌을 샀다.

한장당 대략 3만원꼴 정도.

시내구경도 하고 바에 가서 술도 마시고 싶었지만 졸려서 힘들어 하는 아들을 마냥 끌고

다닐수는 없었다.

우리는 블루버드 택시를 타고 호텔로 돌아 왔다.

아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30분의 시간을 얻었다. 해변에 있는 바에 가보기로 했다.

 

 

 

바람도 불고 시간도 늦었지만 다행히 한군데 문 연곳이 있었다.

문라이트 바에 가서 아들은 주스를 마시고, 우리는 서둘러 맥주를 마셨다.

30분간 마눌과 나는 3병씩 마셨다.

마눌님은 행복한 인생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나에게 얘기해 주었다.

우리도 이런 심오한 대화를.^^

발리에서의 두번째 밤이 지나가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