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7 발리

0707 발리 패키지 투어 2일: 그랜드발리비치호텔, 사누르 비치, 전통가옥

2007. 7. 20. 댓글 ​ 개
반응형

발리여행 둘째날이다.

 

호텔에서 바라본 일출- 이런곳에서 질릴때까지 지내보고 싶다.

 

2층에 있는 커피숍에서 아침뷔페를 먹었다. 볶음밥과 오믈렛이 맛있었다.

 

 

그랜드발리비치 호텔전경과 수영장 모습

- 객실 내부는 좀 낡았지만, 수영장이나 기타 편의시설등으로 볼때 부족함이 없는 좋은 호텔이다.

돌아와서 느낀건데 코타키나발루의 탄중아루와 비슷하단 생각이 들었다.

 

아침식사후 호텔 바로 앞의 사누르 비치를 걸었다.

 

세계 어딜가나 개팔자가 상팔자인거 같다.

 

발리 어디를 가도 수많은 오토바이를 본다.

아마도 주교통수단이 오토바이 인 모양이다.

 

해변은 따라 상점과 노점이 많이 있다. 이런델 걷는걸 좋아한다.

 

발리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짜낭' 신께 바치는 공양이다.

하루에도 여러번 이걸 신께 바친다.

 

해변가 상점에서 티를 하나 샀다. 아직 인도네시아 루피아를 잘 몰라서 하나도 못 깍고 샀다.

40,000 루피아이다. 바가지 쓴거 같은데...뭐....기분은 좋다...ㅋㅋㅋ 꼭 깍아야 맛인가...^^

 

우리는 버스를 타고 발리전통가옥 구경을 갔다.

 

 

 

 

전통가옥 입구, 내부, 짜낭, 사원...집안에 이런 사원이 있다.

반응형

댓글